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팬덤시티>실사풍 여친을 모바일로 만들자(후방주의)

안녕하세요 게임 소개하는 아빠 게소아입니다. 오늘의 타겟은 온리 남성분들만을 노리고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9세 이상의 남성들이라면 결혼을 했던 안했던 여자친구가 있던 없던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단점은 결혼하신분들은 와이프에게, 연애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자친구에게 걸리면 욕먹거나, 쳐맞거나 둘중에 하나인 게임이기에 후방주의를 하시면서 게임을 하셔야 합니다. 어떤 게임이냐 그 게임은 바로 실사풍 여친을 모바일로 만들수 있는 <팬덤시티>입니다. 그럼 어떤 게임인지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덤시티>의 게임 배경은 남자라면 꿈꾸는 세상인 남자만 감염이 되다는 '바이러스M'이 창궐하며 면역을 가진 소수의 남자만 살아남게 되었고 '바이러스M'은 다른 우주의 차원까지 퍼져 짝을 잃은 다른 차원의 여자들도 생존한 남자를 찾아 지구로 찾아온다는 일부다처제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이기에 모 해봐야 그냥 이쁘장한 그림체이겠거니 생각하셨다면 큰 오산입니다. 진짜 실제 여자라고 해도 믿음이 갈정도의 정교한 일러스트는 남자들의 심장을 강력하게 어택합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게임 중에 <왕비의 맛>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그 게임의 업그레이드가 되어 현실판으로 등장했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우선 처음 시작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여자 친구를 3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다양하고 하나하나 다 이쁘고 귀엽기 때문에 눈이 행복하게 됩니다. 그렇게 3명의 여친을 고르고 나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이 게임이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이라 생각하신 분들은 시작과 동시에 깜짝 놀라실 것이 이 게임은 RPG게임입니다. 바로 자신의 여친들을 강화시켜 키우는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선택한 3명의 여자친구만으로 게임을 진행해야 하느냐라고 물으시면 당연히 아니라고 말씀드리는게 인지상정이지요? 여자 친구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은 헌팅하기와 특별 소환이 있습니다. 먼저 헌팅하기는 썸녀를 획득 할 수 있고, 데이트를 통해 여친으로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그와 다르게 특별 소환은 차원석/천계석/암흑석을 사용하여 여친을 소환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다른 세계의 여자친구들이 등장하는게 이 또한 눈은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다른 컨텐츠는 RPG 게임이라면 당연히 존재하는 전투와 길드가 있습니다. 전투는 모험과 결투장으로 나눠지는데 모험에서는 호감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결투장에서는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험은 일반 RPG 게임 기준으로 보시면 스토리 진행하는 느낌이고, 결투장은 말그대로 PVP 모드입니다. 결투장을 진행하면 여기서는 정말 후방주의를 하셔야합니다. 싸우면서 여자 친구들의 옷이 찢어지기 때문에 뒤에서 누군가에서 걸린다면 변태 취급 또는 사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게임 시 후방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인 <팬덤시티>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상한 게임이니 저질이니라 생각하지 마시고 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