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게이밍 의자]"린백 게이밍 의자 LB51G" 체험 리뷰 ~!

안녕하세요 게임 소개하는 아빠 게소아입니다.

오늘은 좀 다른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게임에 대한 정보와 소개해드리는 글을 올려드렸는데 이번 글에서는 제가 구입하게 된 게이밍 의자에 대한 리뷰를 할까합니다.

 

갑자기 왜 게이밍 의자 리뷰냐? 라고 궁금해 하실분이 없겠지만 말씀드리면 제가 이사를 하면서 전에 쓰던 컴퓨터 의자를 와이프가 의자를 사준다며 버리고 왔지요. 그렇지만 1개월, 2개월, 3개월 흘러도 의자를 사줄 생각이 없던 것입니다. 그렇게 이사한지 7개월이 지났고 그동안은 컴퓨터를 사용할때는 식탁의자를 가져다 사용하고 다쓰면 다시 갔다놓고 힘든 생활을 하게 되었지요. 그런데 약 1달전부터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고 계속 식탁의자에 앉아 글을 쓰는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드디어 와이프가 의자를 사주게 되었습니다 !! 경축~!!!

 

TV 조선 방영한 한집살림에 출현

그렇게 기다림 끝에 드디어 의자가 도착했습니다. 그 의자는 바로 "린백 게이밍 의자 LB51G" ~!! 물론 지금 현재 게이밍의자는 많고 더 좋은 게이밍 의자들이 많지만 제 쥐꼬리만한 월급에 생활비와 우리 아들 우유, 기저귀 비용을 사용하고 돈이 얼마 없었는데 가성비가 좋은 "린백 게이밍 의자"를 찾게 되었고 와이프가 구매를 해주게 되었습니다!

 

"린백 게이밍 의자"는 현재 LOL 프로게이머팀인 담원을 후원을 하고 있으며, 선수들도 쓰는 좋은 의자이죠! 그런 브랜드에서 가성비 좋게 내놓은 의자이기 때문에 너무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기다림 끝에 택배가 도착했고 저의 아들도 빨리 의자를 보고 싶었는지 집에 빨리 들어가자고 하네요.(저만의 착각인가?) 그렇게 박스를 집안에 가지고 들어온 뒤 바로 조립을 하기 위해 밥도 뒷전으로 하고 포장을 뜯기 시작했죠!!

(택배도 오는데 3일 걸렸습니다. 나름 빠른 배송으로 받았다 생각합니다)

 

구성은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과 같이 아랫부분 중간부분 의자부분 손잡이부분으로 나눠져 있고 볼트와 목장갑까지 들어 있습니다. 물론 조립 설명서도 들어 있지요~!!

 

그렇게 열심히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바퀴를 끼우고 의자를 조립하고 설명서대로 진행을 하니 조립 시간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한 20분? ㅋㅋ 제가 남자지만.. 아직 이런쪽은 약해서 시간이 좀 더 걸렸네요.. 다른 분들은 더 빠르게 조립을 하실 거 같습니다.

 

그렇게 20분간 사투 끝에 드디어 조립 완성~!!!!

전 바로 컴퓨터를 키고 의자에 앉아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계속 식탁의자에서 해서 그런지 몰라도 무척이나 편했습니다. 비싼 게이밍 의자가 부럽지 않죠~!!

 

여유 자금이 부족하고 비싼 게이밍 의자를 구매하기 고민이신 분들은 "린백 게이밍 의자"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생각보다는 편하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글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는 새로운 게이밍 의자에 앉아 더 좋은 게임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