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 11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 소개하는 아빠 게소아 입니다. 이제 곧 가을도 꺾이는 11월이 다가옵니다. 날씨도 많이 쌀쌀해지고 감기도 많이 걸리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이럴때 외출보다 집에서 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11월에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기대작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11월에도 많은 10월에 못지않게 대단한 게임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게임들이 우리들을 즐겁게 만들어 줄지 이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글에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V4 - 넷게임즈>

게임 장르 : MMORPG

게임 등급 : 12세이상 이용가

게임 제작 : (주)넷게임즈

게임 출시일 : 2019. 11. 07

 

V4는 앞전에 소개해드렸다시피 엄청난 스케일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리니지 2M과 라이벌이라 생각될 정도로 대규모 게임입니다. 넥슨의 자회사인 (주)넷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으로 블레이더, 나이트, 건슬링어, 매지션, 액슬러, 워로드 등의 6개의 직업이 있으며, 뛰어난 그래픽과 대규모 전투증 다양한 컨텐츠와 50가지 이상의 커스터마이징으로 플레이어들의 각양각색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최대 특징이라고 하는부분은 바로 '인터서버'입니다. '인터서버'란 다양한 서버의 유저들이 한곳에 모여 플레이가 가능한 공통 영역의 서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때문에 대규모 전투, 대규모 던전 등 엄청난 수의 플레이어가 동시 플레이를 해도 문제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11월05일까지 마감이니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염왕이 뿔났다 - X.D. 글로벌>

 

게임 장르 : 롤플레잉

게임 등급 : 12세이상 이용가

게임 제작 : X.D. 글로벌

게임 출시일 : 2019.11월 초 예정

 

<염왕이 뿔났다> 게임은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로 이승에서 죄를 지은 사람들은 동양에서는 저승을, 서양에서는 지옥을 간다는 내용으로 저승과 지옥의 서로에 의견 충돌로 인한 대결을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각 캐릭터들의 필살기를 애니메이션화하는 화려한 액션감과 다양한 언어를 다양한 성우진들이 참여하여 동서양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 퇴마전, 바벨탑, 승급 시련 등 다양한 모험 모드와 대전 모드등 다양한 컨텐츠로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잇게 해줍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시 보상을 줍니다. 좀 더 상세한 게임 내용은 추후 게임플레이를 하고난 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DX : 신 세기의 전쟁 - 로옹엔터테인먼트>

 

게임 장르 : MMORPG

게임 등급 : 12세이상 이용가

게임 제작 : 로옹엔터테인먼트

게임 출시일 : 2019. 11월 출시 예정

 

<DX : 신 세기의 전쟁>은 모델로 '트와이스'를 기용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이목을 받은 게임입니다. 게임 스토리는 인간을 지배하려는 '용족'과 용족을 파멸시키려는 '인간'의 갈등 속에서 새롭게 나타난 제3의 '혼혈족'의 종족 간의 전쟁을 그리고 있습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MMORPG와는 다르게 도시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전투 스케일을 360도 자유로운 동선과 지형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직업은 검객, 거너, 집행자, 영술사 등 4개의 직업과 직업 고유의 무기로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일반 던전, 대규모 레이드, 길드전 등 컨텐츠가 있으며, 이 게임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농구나 카페, 레이싱, 놀이기구 등 일반 생활 컨텐츠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구 초대 시 굿즈에 당첨이 될 수도 있으며 현재 사전 예약 진행중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11월 출시예정인 모바일 게임 기대작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곧 나가오는 겨울을 대비한 마지막 가을이라 생각되는 11월에 감기 안걸리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