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 8월2주차 모바일 게임 추천 ~!!

안녕하세요 게임을 소개하는 아빠 게소아 입니다.

오늘은 8월2주차 모바일 게임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많은 게임들을 추천을 다 해드리고 싶지만 전부 다 글에 적으면 보시기도 불편하시고 어떤게임을 하라는 건지 감이 안잡히실거 같아 간략하게 간추려서 3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선정 순위와 저의 개인적으로 재미있을거 같은 게임으로 소개해드리니 무더운 날씨에 집밖으로 나가기는 싫고 집에 있자하니 심심하신분들은 이 글을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8월2주차에는 어떤 모바일 게임들이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 2주차 모바일 게임 추천" 3가지에 대해 알아보러 출발 고고고~!!!

 

 1. 건버드2

건버드라는 게임은 익히 많이들 아시고 계실 겁니다. 어린 시절 오락실에 들어가 누구나 한번쯤을 즐겨 했을 게임 건버드가 모바일로 화려한 귀환을 하였습니다.

건버드2는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하는 방식은 날아오는 총알을 피해 적들을 해치워 나가는 게임입니다.

조작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총알은 자동으로 발사되며, 날아오는 총알만 피하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기존 오락실에서 즐기던 건바드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모바일 게임답게 캐릭을 업그레이드하며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고 싶으신분들께 "건바드2"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2. 플리피 나이프(Flippy Knife)

"플리피 나이프"는 액션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입니다. 게임명에서도 느껴지다시피 이 게임은 칼을 가지고 즐기는 게임입니다. 물론 진짜 칼은 아니죠.

게임 방식은 간단합니다. 화면에 나오는 칼을 던져 목표한바에 꽂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흥미로운점은 칼마다 무게감이 손을 통해 느껴진다는 점입니다.

게임 조작 방식은 화면을 터치를 하면 칼의 궤적을 볼수 있고 자신이 보내고자 하는 방향을 보고 손을 때면 그 방향과 힘에 따라 칼이 회전하며 날아가게 됩니다. 칼마다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연습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심플하기 때문에 시간 떼우실때는 안성맞춤인 게임인거 같습니다. 심심하신분들은 바로 "플리피 나이프"를 해보세요.

 

 3. 모바일 스트라이크

이 게임은 TV 광고에서도 많이 나왔습니다. 유명 영화 배우인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출연하여 광고하므로써 많은 기대감을 가져왔던 게임이죠

"모바일 스트라이크"는 기지를 건설하고 미션을 수행해 나가면서 부대원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여 다른 유저들과 전쟁을 치루는 게임입니다. 상대 유저와 전쟁을 하여 약탈을하며 키워 나가는 게임인만큼 난이도는 높지 않은 편입니다.

물론 내 병력을 키워 나간다는 점에서 보면 시간투자를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스트라이크"에는 소규모 전투를 하기 위해 치밀한 전략을 세워 전쟁하는 부분이 있어 머리를 사용하여 플레이를 즐기시는 유저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8월 2주차 모바일 게임 추천"은 이렇게 3가지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집에서 무슨 게임을 할지 고민이신분들께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더운 여름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가고 있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즐거운 게임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