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웹툰 원작 모바일 게임> 만화만큼 재미있는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 소개하는 아빠 게소아 입니다. 저의 어릴적에는 만화를 만화책이나 TV로 보던 시대에서 지금은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인터넷을 통하여 웹툰을 즐겨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들이 많이 있으며, 이를 게임으로 제작되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제가 재미있게 즐긴 게임 3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장르별로 제일 재미있었던 게임이며,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게임만 소개해드릴것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글을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웹툰 원작 모바일 게임 추천>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가우스 전자 (3매칭 퍼즐게임)

 

가우스 전자는 3가지 퍼즐을 매칭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게임 스토리는 취준생 이상식이 가우스 전자의 신입 공채일에 면접을 보고난 후 퍼즐로 테스트를 보는 것으로 게임 진행이 됩니다. 게임 진행 방법은 같은 퍼즐을 3개 이상 맞추면 되는 우리에게 너무 친숙한 게임 진행 방식입니다.(애니팡과 동일한 게임 방식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제 게임 진행이 되면서 퍼즐을 맞춰 택배 상자를 치우거나 이상식을 퇴근 시키거나 서류를 처리하는 등 일반 회사에서 하는 업무를 게임에 녹였습니다. 그리고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맵이 확장이 되어 다양한 곳을 둘러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존재하여 심심풀이로 운세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가우스 전자를 즐겨보셨거나 퍼즐게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2. 유미의 세포들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은 리듬 게임입니다. 웹툰 스토리를 게임에 녹여내 만들었기 때문에 유미의 세포들을 즐겨보신 분들께는 몰입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내려오는 블록을 4개의 버튼을 눌러서 제거하는 방식을 가진 일반 리듬게임과 같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미의 세포들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세포를 키워서 연주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세포들은 체력형, 연주형, 행운형, 변황형 등이 있고 스테이지마다 속성이 있기 때문에 잘활용하여 진행하여야합니다.

 

 

임모드는 29개의 챕터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와 좋아하는 가수를 스트리밍하는 '윰 스트리밍', 같은 속성의 세포들로 연주하는 '앤도르핀 축하 공연', 다른 유저와 경쟁하는 '랭킹전'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유미를 꾸며줄 수 있는 콘텐츠까지 존재하기 때문에 여성 유저분들께 많은 추천해드립니다.

 


3. 마음의 소리 (디펜스 게임)

 

마음의 소리는 수집형 디펜스 게임입니다. 현존하는 최고의 웹툰으로 손꼽히는 마음의 소리를 바탕으로 제작 된 게임이고 게임 스토리 또한 만화와 같이 황당합니다.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들이 통닭을 맛본 뒤 중독이 되어 통닭집과 통닭을 가진 사람들을 공격하고 다니게 되고 이를 맞서 싸우기 위해 게임 캐릭터들이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조석과 애봉이 중 대장 캐릭터를 선택하여 외계인들을 총을 발사하고 강아지들과 히어로들을 전투에 참여시켜 전투를 펼치며 외계인들의 침공을 막는 방식입니다. 자동 전투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 일일히 '쏴'버튼을 눌르지 않아도 되며, 생산버튼을 눌러 생산도 자동으로 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대장과 강아지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뽑기를 통하여 '히어로'와 '룬'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 투기장 모드, 러쉬앤 챕터, 토이가 쩔어, 이벤트 챌린지 등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하여 게임이 지루하지 않고 마음의 소리 특유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인하여 웃으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평소 마음의 소리를 좋아하시고 디펜스 게임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웹툰 원작 모바일 게임>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웹툰을 즐기고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