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8월1주차 모바일 게임 추천 ~!!!

안녕하세요 게임을 소개하는 아빠 게소아 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추천 해드릴까합니다. 8월 1주차 기준으로 구글 순위의 게임을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잼있었던 게임 5가지를 간추려 소개해드릴라 합니다.

요즘 같은 바쁜 일상 속에서 컴퓨터에 앉아 게임을 장시간 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추천해 드리니 마음에 드는 게임이 있다면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1. 왕국키우기

다들 어린 시절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를 하셨던 분들이 많을 겁니다. 거기에 유즈맵 디펜스 게임은 아무 생각 없이 즐길 수 있는 잼이 있는 게임이였죠. 왕국키우기는 바로 그 디펜스 게임입니다. 복잡한 생각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막으며 하는 게임으로 시간 떼우기 참 좋은 게임이죠. 그래픽은 마치 마인크래프트를 연상 시키며, 친숙하게 다가옵니다.

또한 영웅 캐릭터를 키울수 있어 마냥 지루하기만한 디펜스 게임에 소소한 재미를 가미하였습니다. 복잡한 게임이 싫으신 분들은 왕국 키우기를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2. 서민몬스터

제목부터 느껴지는 포켓몬스터 패러디 게임. 그래픽부터 플레이 방식까지 예전 포켓몬스터 게임을 연상 시키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회장의 셋째아들이라는 컨셉으로 시작 됩니다. 여기서 포켓몬스터와 같이 서민몬을 잡아 고용을 하고 일의 능률이 없는 서민몬은 해고를 하는 등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저비용 고효율의 경영을 하는 점에서 대한민국의 보통 서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몰입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서민몬의 정보를 보게 되면 많은 부분이 공감이 되어 마냥 웃을수만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한번쯤 꿈꾸던 회장의 자식이 되어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아 회사의 후계자가 되보시는건 어떨까요? 물론 게임이기 때문에 악덕사장이 되어 갑질을 한다고 신고를 받진 않습니다.

다들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서민몬스터 설치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3.  에어라인 커맨더

이 게임은 평소 비행사를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게입니다.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조작의 난이도는 있지만 레벨을 올리면서 비행 자격의 등급을 올리고  여러 비행기를 수집하여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목표가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만드는 게임이지만 경영은 자동으로 진행되고 플레이어는 항로를 개척하고 여러비행기를 구비하여 플레이 되므로 복잡하지는 않을 겁니다.

하늘은 나는 비행기를 조종하고 싶으시면 에어라인 커멘더를 추천해드립니다.

 

4. 헝글리 샤크 에볼루션

위에 게임들도 복잡하지 않았지만 이 게임은 최고로 단순한 게임입니다. 자신의 상어를 골라 잡아 먹기만 하면 되는 게임인데요. 사람까지 잡아먹는 무시무시한 게임입니다. 골드를 수집하고 먹이를 잡아 먹어 레벨업을 하고 새로운 상어를 구매하여 더 큰 먹잇감을 잡아먹는 게임으로 화면에는 실제 피가 나타나 현실감을 줍니다. 근데 이 게임이 만 12세 게임이라니.. 제 자식은 못하게 해야겠네요. 어른들께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5. 토킹 톰 히어로 대시

토킹 톰이 달리며 너구리 악당을 물리치는 런 게임으로 기존의 런게임과 비슷하지만 좀 더 생동감있고 특수 아이템을 사용하여 액션의 재미요소가 많은 게임입니다. 조작 방법은 단순합니다. 기존 런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상하좌우로 조작하여 골드를 획득하고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으로 획득한 골드로 도시를 구하고 동료들을 구하는 게임입니다. 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8월1주차 모바일 게임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게임들 이외에도 많은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겠지만 금주 제가 플레이 해보고 제일 저에게 와닿았던 게임 5가지를 선정한 것이니, 지극히 저의 주관이 반영된 글이므로 비슷한 유형의 게임을 찾아 즐겨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에어컨 아래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게임을 즐기며 잠시나마 힐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게임들을 가지고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