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새해부터 동물들과 환상 케미 코미디(영화 소개 & 관람포인트)

이제 정말 2019년이 마무리가 되고 새해의 해가 뜨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2020년이 시작하는 첫 달 1월에는 우울하고 심오한 영화보다는 생각없이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를 보고 즐거운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1월에 개봉하는 영화들은 코미디 장르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재 또한 비슷한 내용인 영화가 개봉을 합니다. <닥터 두리틀>, <해치지 않아>,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등 동물을 소재로 한 영화들이 개봉을 합니다.

 

오늘은 이 3가지 영화 중에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입니다. <닥터 두리틀>과 <해치지 않아>는 앞서 소개해드린 글이 있고 마지막인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는 3가지 영화 중 가장 기대가 되는 영화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면 제가 왜 이 영화를 눈여겨 보는지 영화 소개와 관람포인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1. 영화 소개

 

영화 장르 : 코미디

영화 시간 : 114분

영화 개봉일 : 2020.01.22

영화 등급 : 12세 관람가

 

<줄거리>

대한민국 국가정보국의 에이스인 '주태주(이성민)'은 특별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하던 중에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합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하고 주의 사람들은 점차 '주태주(이성민)'을 이상하게 생각하고 의김하기 시작합니다. 이 때 '주태주(이성민)'은 군견 '알리(신하균)'의 도움을 받아 VIP를 찾아 나섭니다. 동물들과 사람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됩니다. 과연 그들은 이 사건을 잘 풀어나갈 수 있을까요?

 


2. 영화 관람포인트

 

<인간과 동물들의 환상 케미>

 

영화의 주요 소재가 동물들이라는 점에서 어설프게 연기를 하거나 그래픽을 잘 못 쓰게 된다면 사람들의 관심이 끊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는 이러한 어색함을 최대한 없애기 위해서 동물들의 자연스러운 행동에 맞춰서 연기를 펼쳤다고 합니다. 물론 자연의 힘으로 흉내낼수 없는 부분은 그래픽을 사용하였지만 이러한 어색한 장면들을 최대한 줄이면서 동물들과 배우 이성민이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나 주인공인 이성민과 군견 알리는 사람과 동물이 연기하는 것이 아닌 사람과 사람이 연기를 펼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정도로 연기력이 뛰어납니다. 물론 배우 이성민의 연기력이 뛰어난 것이 주요 포인트이지만 '알리'의 연기력 또한 일품이였기 때문에 이 영화가 주목할 이유라 생각합니다.

 

<역대급 목소리 성우진>

 

정말 놀라운 점은 동물들의 목소리를 연기하는 배우진들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이 배우진들을 어떻게 섭외를 하였을까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화려한데요. 성우를 맡은 배우들의 명단을 보면 이순재, 김수미, 이정은, 유인나, 이선균, 김보성, 박준형 그리고 우리 주연을 목소리 연기한 신하균까지 대한민국의 내노라하는 배우진들이 목소리로 열혈 연기를 펼쳐주었습니다.

 

동물들의 목소리가 친숙하기 때문에 영화를 보면서 어 저 목소리는 누구다!라고 맞추시는 재미가 있으실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모르는 배우가 없기 때문에 다들 공감이 되고 신기하고 재미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보는 내내 심심하지 않고 유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영화>

 

영화의 개봉일은 1월 22일로 대한민국의 대명절인 설날을 앞둔 2일 전에 개봉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절때 온가족이 모여서 심심할때 영화관을 찾아 어린이부터 부모님들까지 다함께 볼 수 있는 영화라 생각됩니다. 또한 영화에 출연한 주연배우들의 인터뷰를 보면 "온 가족이 보면 재미있고 가슴 따뜻한 영화가 될 것이다"라 말할정도로 재미와 감동을 함께주면서 가족들이 보기 좋은 영화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3. 이 글을 마치며..

 

그냥 웃음기 가득한 영화라하면 볼때는 재미있지만 보고 난 후 왠지 모르게 돈이 아깝다 생각을 많이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몬가 2% 부족한 채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고 돈주고 영화 볼바에 집에서 무료로 볼 수 있을 때 볼것이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는 이러한 걱정을 날려버릴만큼 재미와 감동을 주는 영화라 생각합니다. 대 명절인 설날에 온 가족과 함께 영화관을 찾아 관람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1월 22일에 개봉 예정인 영화 <미스터주 : 사라진 VIP>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다들 영화보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2019년동안 수고 많으셨고 새로운 2020년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